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천재 프로 사기꾼"…'플레이어', 송승헌 첫 스틸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플레이어'의 본투비 사기캐 송승헌의 첫 스틸컷이 전격 공개됐다.

16일 OCN '플레이어'는 송승헌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중 수려한 외모에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까지 겸비한 프로 사기꾼 강하리 역을 맡은 송승헌은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송승헌은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깔끔한 화이트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핏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여유로운 미소와 범접 할 수 없는 카리스마까지 더해져 '사기캐'라는 말 그대로다. 마치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듯한 그가 작품 안에서 캐릭터를 어떻게 입체적으로 그려나갈지 주목된다.

송승헌이 맡은 강하리는 전국 상위 0.1%의 수재로 인정받았던 때도 있었지만, 삶이 뒤흔들리는 사건을 겪고 거짓으로 둘러싸인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모든 것이 완벽해보이는 그를 사기꾼으로 바꿔놓은 과거사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탄탄대로의 삶을 살 것 같았던 그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을 이끄는 사기꾼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플레이어' 제작진은 "송승헌이 탁월한 캐릭터 소화능력으로 강하리에게 녹아들어 싱크로율 100%의 완성형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배우 송승헌의 다양한 매력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송승헌이 이끄는 플레이어들이 선사할 통쾌한 한방이 펼쳐질 '플레이어'의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보이스2'의 후속 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 오는 9월 29일 오후 10시 20분 첫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OC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