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SF9, tvN 수목극 '아는 와이프' 첫 OST '러브 미 어게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방송 2회만에 시청률 5%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보이그룹 SF9이 청량미 가득한 음악으로 OST에 참여했다.

tvN ‘아는 와이프’ 측은 오는 9일 오후 6시, 드라마의 첫 OST인 ‘Love Me Agai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Love Me Again’은 트로피컬 장르에 브리티시 락 기타 사운드를 가미한 실험적이고 세련된 트랙. OST 거장이라 불리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타이비언’의 시청각적 이상주의, 그리고 ’SF9’ 멤버들의 젊고 청량한 보컬이 가진 에너지가 잘 어우러져 감미로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사랑을 잃어버린 뒤 느끼는 후회와 간절함 그 끝에 돌아 오길 바라는 가사는 주인공 차주혁(지성)의 애타는 마음을 대변한 듯 쓸쓸함을 전해준다.

특히 ‘아는 와이프’ 2화 방송에서는 차주혁(지성)이 과거로 되돌아가 자신의 선택을 바꾸면서 옛사랑인 이혜원(강한나)과 부부가 된 것을 확인하고 기뻐하는 장면과 서우진(한지민)이 육아와 일에 찌들었던 것과는 달리 아침 햇살을 받으며 조깅하는 상큼한 모습이 대비되면서 ‘Love Me Again’이 배경으로 등장, 영상과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한편, tvN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지성, 한지민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초반부터 흡입력 넘치는 전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vN ‘아는 와이프’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tvN ‘아는 와이프’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