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트와이스, 강렬 눈빛 + 카리스마 ‘파워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12일 일본 첫 정규앨범 발매

나연, 정연, 모모 첫 티저 이미지 공개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걸그룹 트와이스가 ‘파워걸’로 분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일본 공식 SNS에 일본 첫 정규앨범 ‘BDZ’의 티저 첫 주자인 나연, 정연, 모모의 이미지를 5일 공개했다.

세 사람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또 나연은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부츠, 정연은 블랙 가죽 숏팬츠와 오프 숄더 패션, 모모는 탱크톱과 블랙 워커 등을 코디해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는 9월 12일 발표하는 일본 첫 정규앨범 ‘BDZ’는 트와이스가 일본서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DZ’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이번 앨범에는 트와이스가 일본서 지금까지 발매해 온 세 싱글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과 싱글 2집 ‘캔디 팝’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이자 잭슨 5의 원곡을 커버해 라인 뮤직 위클리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중인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도 담긴다. 또 타이틀곡 ‘BDZ’를 포함한 신곡 5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되면서 지난해 6월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 후 1년 3개월여에 달하는 트와이스의 일본 활동을 집대성하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9일 발표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4일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