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출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출시

속보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발렌타인 파이니스트가 다가오는 여름 휴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위스키 하이볼 원스탑 솔루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ml, 애플 소다 4캔, 칵테일 컵으로 구성돼 어디서든 시원하고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톡톡 터지는 상큼한 애플 소다와 향긋한 파이니스트가 만나 이뤄내는 청량감과 풍성한 풍미는 무더운 여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한껏 불어넣는다. 애플 소다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특유의 잘 익은 사과향을 한층 배가한다.

패키지 또한 방수팩으로 제작돼 그 자체만으로도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낮에는 방수백으로, 밤에는 시원한 파이니스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하이볼 패키지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만 제작된다. 완벽한 구성과 스타일에 희소성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올 여름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담은 완벽한 구성으로 야외 어디서든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것저것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하나로 올 여름 보다 간편하게 특별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올 7월 초 대형 할인점 주요 매장을 통해 1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