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SPO 이슈] 유벤투스 암시? 호날두, 이탈리아 헌혈 단체와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레알 마드리드)가 이탈리아 헌혈 단체와 계약을 체결했다. 유벤투스 이적을 암시하는 것일까?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10일(한국 시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헌혈 홍보를 위해 이탈리아 헌혈 단체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구단 유벤투스와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호날두가 이탈리아 헌혈 단체와 홍보 계약을 체결했다. 미묘한 시기의 계약을 해 많은 사람들이 호날두의 다음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이탈리아 헌혈 단체 ‘Associazione Volontari Italiani Sangue(AVIS)’는 호날두의 초상권에 대해서도 합의를 이뤘다. 이제 그들은 헌혈 홍보를 위해 호날두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탈리아에서 호날두의 사진이 등장하는 것이다.

VAIS는 조만간 호날두의 홍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지 매체들은 이 계약이 유벤투스 이적과 깊은 연관이 있다고 보고 있다. 스페인 방송 ‘카데나 코페’는 “호날두가 사실상 유벤투스 선수”라며 “그의 이적료는 1억 5,000만 유로”라고 보도했다.

유벤투스에서 뛰었던 에브라는 “호날두와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내 조언은 유벤투스로 가라는 것이다. 나는 유벤투스에 감사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나를 계속해서 승리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호날두도 그렇게 해라. 이탈리아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며 이적을 추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