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PD “희망 시청률? 14% 나올 순 없을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KBS 제공


'거기가 어딘데??'의 희망 시청률이 공개됐다.

유호진 PD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에서 예능 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기자간담회를 열고 앞으로의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재는 무궁무진하다. 유호진 PD는 "방식, 대상, 접근법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 다만 이런 저희의 접근이 시청자 분들에게 그만큼 효용이 있는지 검증된 이후에 변화를 생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개의 속도감에 대한 고민도 있었다. 결과적으로 유 PD는 "사막 탐험은 패키지 여행과 달리 대부분의 일반 시청자 분들이 해본 적 없는 방식이기 때문에 첫 회에서는 출연진의 심리 변화를 느릿느릿하게 보여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유 PD는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해 호불호가 명확하게 엇갈리더라. 시간을 되돌릴 수 없다"고 웃어 보이며 "스코틀랜드 편은 그런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앞으로의 시청률에 대한 바람을 묻는 질문에 유 PD는 "행복회로를 돌리고 싶다. 하지만 14%가 나올 수는 없을 것 같다.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유턴 없는 생존기를 담은 탐험 중계 방송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중이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