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N컷] '강남미인' 임수향, 대학 신입생 변신 "캠퍼스 라이프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 임수향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7월 방송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임수향이 연기할 강미래는 못생긴 외모 때문에 각종 별명으로 놀림을 당하는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고, 그래서 가장 절친한 친구와 찍은 사진조차 없을 만큼 외모에 자신감이 없던 소녀. 결국 오랜 고민 끝에 의학의 힘을 빌려 갖게 된 아름다운 얼굴로 새로운 삶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게 된다.

뉴스1

JTBC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공개된 첫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에서 임수향은 두렵지만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신입생의 모습을 경쾌한 의상과 특유의 표정연기로 표현해내고 있다.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서는 처음 만나 자칫 서먹할 수 있을 자리임에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리딩에 임하고 있는 임수향의 모습이 담겼다.

임수향은 “첫 대본 리딩에 이어 첫 촬영까지 현장의 분위기가 좋아서 즐겁게 미래에 몰입할 수 있었다. 이제부터 시작이니 최선을 다해서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미래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