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조정석 팬카페 결혼 심경 "거미와 같이 걸을 생각에 떨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조정석이 거미와의 결혼을 직접 언급했다.

22일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언론 보도가 나간 뒤 조정석은 22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 정석입니다"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먼저 조정석은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라면서 "여러분들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졍을 직접 말씀 드리고자 글을 남긴다"고 운을 뗐다.

이어 조정석은 "5년간 서로에게 큰 힘이 돼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결혼 결심 이유를 밝힌 뒤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조정석의 결혼발표 글 전문

여러분 정석입니다^^ 아이구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려야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해요. ㅜㅜ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직접 말씀 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겨요.

새로운 인생의 또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이기도하고 …그래서 떨리기도 하네요^^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말씀을 못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합니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 했습니다. 넘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항상 부족하지만 좋은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릴께요. 더욱더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요즘 전 영화 '뺑' 촬영 열심히 잘 하고 있구요 이제 막바지 촬영이 한창입니다. 다행히 여러분들 덕분에 건강하게 무사히 촬영 잘하고 있어요. 촬영 마무리 잘하구 언능 또 인사드릴께요. 항상 건강만 하시고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