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조정석♥거미, 5년 열애 결실…하반기 결혼(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조정석(왼쪽)과 가수 거미가 오는 가을 결혼한다. 조정석과 거미는 결혼 시기만 정하고 세부 계획은 차츰 결정한다는 계획이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미 측 "조정석과 하반기 비공개 결혼"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조정석(38)과 가수 거미(37·본명 박지연)가 5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다.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며 준비 중인 게 맞다"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비공개 결혼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5년 연인사이임이 밝혀진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 2013년부터 열애 중인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이다.

더팩트

거미(왼쪽)과 조정석은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이 알려졌는데 처음 연인이 된 시기는 2013년이다. /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정석은 지난 2004년 연극 '호두까끼 인형'으로 데뷔해 '트루 웨스트' '헤드윅'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2년 드라마 '더킹 투하츠'의 은시경 역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관상' '역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거미는 지난 2003년 1집 '라이크 뎀'으로 데뷔해 10년 넘게 가창력이 뛰어난 디바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문화이슈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