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더이스트라이트, 'Never Thought'로 후속 활동 돌입…'뮤뱅' 첫 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텐아시아

/ 사진=더이스트라이트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Never Thou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타이틀곡에 이은 후속곡 활동을 예고했다.

‘Never Thought’는 중독성 있는 전자기타 리프와 귀에 박히는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록 장르 트랙이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완벽한 이성이 자신의 여자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가사와 멤버들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멤버들은 펑키하고 신나는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북돋았다.

타이틀곡 ‘설레임’으로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매력을 뽐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수록곡 ‘Never Thought’ 활동을 통해 10대 개러지 록 밴드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줄 계획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설레임’을 통해 밴드 스타일의 곡부터 EDM POP, 디스코, 어쿠스틱 팝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여덟 트랙을 선보이며 놀라운 음악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Never Thought’의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