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블락비 박경, 2차 티저 이미지 공개..솔로 싱글 앨범명은 ‘INSTAN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솔로 앨범 타이틀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박경은 지난 17일 소속사 세븐시즌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강렬한 붓터치로 그려낸 박경의 얼굴이 담겨 있으며,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와는 또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박경의 새 싱글 앨범 제목인 ‘INSTANT’가 적혀 있어 그가 보여줄 신곡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매일경제

블락비 박경 사진=세븐시즌스


신곡 ‘INSTANT (Feat. SUMIN)’는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유니크한 음색이 매력적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UMIN(수민)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색다른 음악적 스타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경은 앞서 솔로 앨범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블락비의 ‘YESTERDAY’ ‘떠나지마요’ 등 다수의 히트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성공적으로 해내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확실히 입증한 만큼, 이번에도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NSTANT’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