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한 서점가도 분주하다.
교보문고는 30일까지 '슈-웃,골~ 2018 교보북컵' 이벤트를 연다. 골을 넣을 것으로 예상되는 교보문고 플레이어를 맞히면 매일 2000명에게 1000원 e교환권을 준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손선풍기, 커피상품권, e교환권 5000원을 준다. 대한민국 대표팀 세 경기(18·23·27일) 결과를 모두 맞힌 사람들에게는 교보e캐시(총 3000만원)를 n분의 1로 나눠 지급한다.
예스24는 7월2일 '러시아, 멀다고 하면 안되갔구나' 기획전을 연다. '죄와 벌' '안나 카레니나'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등 러시아 고전과 러시아 배경의 소설을 선보이는 행사다.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러시아 대표 작가들의 작품 속 명언과 마트료시카(러시아 전통 인형), 크렘린궁의 일러스트가 담긴 여행 파우치를 준다.
30일까지 온라인 축구 게임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스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24일까지 축구 응원을 하며 즐기기에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과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준다.
예스24 중고서점 구매 고객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27일까지 한국 축구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자책 단말기를 증정한다.
snow@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