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종합]'뮤직뱅크' 워너원, 1위 '4관왕'…샤이니 컴백·최원명x케이 MC신고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워너원이 6월 둘째주 1위의 주인공이 됐다.

15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새MC 러블리즈 케이와 최원명이 등장을 한 가운데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졌다.

이날 공개된 6월 둘째주 1위 후보에는 워너원의 '켜줘',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이 올랐고, 최종 결과 워너원의 '켜줘'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헤럴드경제

특히 샤이니의 컴백무대와 새 MC 최원명과 러블리즈 케이가 준비한 특별 무대가 이어져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이날 정규 6집 두번째 앨범 'I Want You'로 2주만에 컴백한 샤이니는 바다를 연상케하는 상큼하고도 경쾌한 멜로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의상과 흥겨운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새MC로 등장한 최원명과 러블리즈 케이는 허각과 지아의 'I Need You' 무대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그룹 'U-CUBE'도 베일을 벗었다. U-CUBE는조권, 펜타곤의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 비투비 임현식-서은광, CLC 오승희-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큐브를 대표하는 보컬라인 답게 '한걸음'을 열창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헤럴드경제

이어 1위 후보에 오른 워너원은 '켜줘'로 여심사냥에 나섰다. 섹시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퍼포먼스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좌중을 압도하기 충분했다. 유빈은 타이틀곡 '숙녀' 역시 '복고풍 여신'이라는 감탄사를 불러일으킬만큼 센스있는 무대로 환호성을 자아냈고, AOA도 여름을 강타하는 신나는 곡 타이틀곡 '빙글뱅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프리스틴V의 '겟잇', 유니티의 '넘어' 등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샤이니, 유빈, 워너원, AOA, U-CUBE, 24K(투포케이), A.C.E, fromis_9, KHAN(칸), PRISTIN V, 빅톤, 걸카인드, 더 이스트라이트, 버스터즈, 스펙트럼, 온앤오프, 왈와리, 유니티, 이태희가 출연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