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팝's신곡]"넌 세상 혼자 사는 이쁜이"…슈퍼비X트웰브, '벼락부자애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굿라이프크루 제공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래퍼 슈퍼비가 신예 래퍼 twlv(트웰브)와 같이 진행한 앨범을 발표했다.

오늘(15일) 오후 6시 슈퍼비와 트웰브가 새 앨범 '벼락부자애들'을 공개했다. 슈퍼비와 트웰브는 총 6트랙으로 이뤄져있는 '벼락부자애들' 전곡에 공동으로 참여해 음악적인 재능을 선보였다.

또한 인디고 뮤직의 jvcki wai(제키와이)가 피쳐링으로 참여, 프로듀싱으로 make4play(메이크포플레이), The Need(더니드)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음은 타이틀곡 '신한은행' 가사 발췌.

"넌 세상 혼자사는 이쁜이 / 널 꼬시려고 찾아 인출기 / 신한은행에 / 넌 세상 혼자사는 이쁜이 / 널 꼬시려고 찾는데 닫았대 인출기 / GIRL U KNOW?"

"AYY, 사실 비틀즈도 여잘 꼬실려고 / 노래를 불렀었던 거래 / 나랑 갈까 MALL에? / 근처 ATM에 가서 예금인출, HEY / 넌 내가 찾아다닌 이쁜이 / 난 어린 FLEXER, THIS CENTURY / 난 서울의 소년 LIL TAY / NICE TO MEET U (안녕하세요?)"

"PRETTY GIRL, 이뻐 이번 생에 / 처음야 이건 기적 왜이리 / 이쁜거야 너의 후광때문에 지금 선크림이 필요해 / 널 꼬시려면 지금 내 유일한 자랑 돈이 필요해"


이번 프로잭트 앨범 '벼락부자애들'은 갑자기 벼락 부자가 된 젊은 친구들의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트랙 곳곳에 숨어있는 재치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벼락부자애들’은 힙합 레이블 굿라이프크루의 릴레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늘(15일) 정오 발매된 면도의 새 싱글 ‘불’에 이어 공개됐다. '벼락부자애들'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