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트와이스 모모, 정연과 찍은 러블리 셀카 공개... "뮤직비디오 많이 봐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정연, 모모. 사진| 트와이스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모모가 정연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모모는 15일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공식 계정에 "'I WANT YOU BACK'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영화 OST를 하게 됐는데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많이 듣고 좋아했던 노래라서 트와이스가 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좋아요. 원스도 이 노래 좋아할 거 같아서 좋아요. 뮤비도 많이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모와 정연의 셀카가 담겼다. 정연은 담요를 두른 채 모모의 어깨에 기대고 있고 모모는 자신의 어깨에 기댄 정연 쪽으로 얼굴을 고개를 기울이고 있다. 머리를 초록색으로 염색해 한층 귀여운 매력을 더한 정연의 미소와 모모의 환한 웃음이 사랑스럽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5일 일본에서 잭슨 5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소화한 리메이크곡을 공개,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오는 8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센세이쿤슈'의 주제가로, 트와이스의 첫 영화 OST이다. '센세이쿤슈'는 한국에서 '철벽선생'이라는 제목으로 잘 알려진 원작 만화를 실사 영화화한 작품이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