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리치맨' 모노그램 부른 김준면♥하연수 러브테마곡 공개…달콤+설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N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예 감성듀오 모노그램이 김준면과 하연수의 달달한 케미를 더하는 러브테마곡을 발표한다.

모노그램은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 여섯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오는 16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두 유(Do U)’를 공개한다.

신곡 ‘두 유’는 경쾌한 신스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사랑을 시작한 뒤 설레는 감정을 달콤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모노그램 특유의 달콤한 감성이 남녀 주인공의 러브라인에 설렘을 더했다는 평이다.

케빈과 리원을 멤버로 결성된 혼성 듀오 모노그램은 지난 2017년 9월 디지털 싱글 ‘일기장’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소행성’으로 감성을 아우르는 음반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리치맨' OST에도 참여, 특유의 음악적 감각을 드러냈다.

한편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이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 김보라(하연수 분)의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넥스트인을 2조원 규모의 회사로 키워 온 이유찬과 민태주의 갈등이 폭발하며 대립각을 세우는 전개가 펼쳐졌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