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공식입장] '활동명 변경' 이민호→이태리, '커피야, 부탁해' 출연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스타하우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한 배우 이태리가 차기작을 확정했다.

15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태리는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서 뮤지컬 지망생 ‘문정원’으로 출연을 확정, 촬영에 돌입한다.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돼 짝사랑을 이루려는 귀뚱녀(귀여운데 뚱뚱한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 ‘마이걸’ ‘황진이’ ‘마녀유희’ ‘몬스터’ 등을 연출한 박수철 감독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참여한 서보라 작가, 웹드라마 ’매칭! 소년 양궁부‘의 이아연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조합은 물론 서보라 작가 특유의 공감을 이끄는 이야기가 네티즌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이태리는 주인공 ‘문정원’으로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 김민영, 채서진과 호흡한다.

이태리가 연기하는 문정원은 현우(용준형 분)의 오랜 절친으로 대기업에 취직해 누구나 부러워 할 엘리트코스를 밟은 인재. 돌연 뮤지컬 배우인 자신의 꿈을 이루겠다며 모든 것을 뒤로하고 신출귀몰하는 환상적인 뮤지컬 같은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동안 이태리가 ‘화정’ ‘해를 품은 달’ ‘시간이탈자’ 등 다수의 작품 통해 굵직한 무게감을 선보였다면 이번 드라마에서는 호기심 끝판왕의 에너지 넘치는 무한 긍정 청춘으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커피야, 부탁해’는 편성을 논의중이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