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비투비, 새 앨범 ‘THIS IS U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대박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15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청량한 바닷가에서 밝은 미소로 웃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을 배경으로 지난 11일 선 공개된 ‘The Feeling’을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매일경제

비투비 사진=큐브


‘THIS IS US’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과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