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감우성,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 체결…모델 이소라 한솥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배우 감우성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8D Creative)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15일 오전 감우성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동행을 알렸다.

감우성은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섬세하고 현실적인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4년만의 복귀작에서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이끌어내는 변함없는 저력을 발휘한 바 있다.

매일경제

감우성,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 체결 사진=SM C&C 제공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박철옥 매니지먼트 사업부 대표는 감우성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누구보다 감우성 배우의 소신을 존중하고 신뢰하는 만큼,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식구가 된 감우성 배우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해 감우성의 차후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Entertainment, F&B, Fashion&Culture 세가지 전문 영역으로 이루어진 멀티 플랫폼 컬처 팀으로, 문화 속에서 다양하고 활발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8D CREATIVE GROUP’의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에잇디크리에이트브에는, 감우성과 모델 이소라, 신인 배우 고태경, 박신아, 김기범이 소속되어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