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김유정 “건강 위해 노력중…복귀 한다면 ‘일뜨청’으로”(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배우 김유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21일 밤 SNS에 “저는 요새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저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또 저를 기다려주시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드라마 ‘일뜨청’을 통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에게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날 성년의 날을 맞은 김유정은 “저를 축하해주신 분들 고맙다.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유정은 지난 2월 갑상선 기능 이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에 따라 김유정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JTBC 새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도 무기한 연기됐다.

이하 김유정이 SNS에 남긴 글 전문이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저는 요새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저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또 저를 기다려주시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팀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드라마 ‘일뜨청’ 을 통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에게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성년의 날을 맞이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또 저를 축하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