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전생에웬수들’ 최수린 “한진희가 형부 죽였다”…최윤영 위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안태경 기자]최수린이 최윤영에게 모든 사실을 폭로했다.

2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에는 시부의 교통사고 원인으로 최태평(한진희 분)을 지목하는 오나라(최수린 분)를 외면하는 최고야(최윤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헤럴드경제

오나라는 최고야를 형부를 모신 사찰로 불렀다. 이어 “네 아버지 대신 너라도 빌어야지 안 그래? 너 10년 전 지석이 아버지 사고 난 거 왜 났는지 안 궁금하니? 넌 상상도 못 할 거야. 바로 이 자리에서 우리 언니랑 지석이가 그동안 네 아빠 최태평을 얼마나 원망했는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미 오나라의 거짓말과 수작에 적잖게 당해온 최고야는 “그러니까 10년 전 그 사고가 내 아버지랑 관련있다?”라면서도 “아무튼 입만 열면 헛소리에 입만 열면 거짓말. 이봐요, 당신 나한테 사과하고 싶다며. 이게 사과인가?”라고 혀를 찼다.

오나라는 이에 10년 전 사고기사 스크랩을 건네며 “가서 지석이한테 물어봐. 이 사고가 왜 났는지. 아님 우리 언니한테 가서 물어보던지”라며 “우리 언니가 그러더라? 넌 그 사고에 대해서 몰라야 한다고. 은석이도 그러더라. 지석이도 눈물로 나한테 호소하더라”고 경고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