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아련+몽환적 분위기"…오연서, LA에 뜬 여신[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2018년 상반기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 ‘오연서’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LA 화보를 통해 아련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연서는 21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호 화보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무심한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미국 LA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오연서는 화이트 레이스 드레스와 스니커즈를 믹스해 자신만의 세련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이어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랜 시간 활동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오연서는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누구에게나 언제나 기회가 오기 마련이고 자신이 유독 특별해서 기회를 잡은 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었지만 모든 직업이 그렇듯 지금 이 순가 힘들어서 포기하면 더 이상은 없다. 내일을 생각하며 달린 것 그게 원동력이 됐다”고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밝혔다.

LA의 무드를 담은 오연서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