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여성듀오 코다브릿지,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감성의 팝발라드 'Stay with you'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섬세하고 감성 짙은 OST를 선보였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코다브릿지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이 일상에서 떠올리고, 그리워하고, 보고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낸 수록곡 'Stay with you' 음원을 14일 공개했다.

'눈을 감아도 내 눈엔 다 보여 / 이상하게 니 목소리만 들리는 듯한데 / 너 하나만 자꾸 내 머리 속에서 돌아 니가 …… with you 처음부터 그대란 걸 알아 / 내 모든 게 달라질 줄 몰랐던 거죠 / 하루하루가 다 꿈만 같은 이유'라는 노랫말에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기타 연주와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코다브릿지의 메인프로듀서 카운터펀지가 의기투합해 세련되며 팝적인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했다.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듣기 편하고 아름다운 곡으로 시청자 반향이 예상된다.

예이슬과 시진을 멤버로 결성된 코다브릿지는 '독한말', '우린 사랑하게 될까' 등 발표하는 싱글마다 다채로운 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듀오로 드라마 '훈장 오순남'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OST 가창을 비롯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오원택,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로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이다.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서현철, 이채영, 데프콘 등이 합세해 지난 3월 26일 첫 방송 이후 잔잔한 감성 멜로와 코믹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이색 전개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어 온 가운데 1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코다브릿지의 'Stay with you' 음원은 14일 정오 공개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