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OST 가창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최근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가창자로 발탁된 영재는 기타, 드럼 비트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록 스타일의 ‘그 시간에’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I'll be there, when you call / by your side and always / I'll take your pain / Let it out through your eyes …… 내 안에 많은 그 이야기를 / 다시 말하지는 않을게 / 언젠가 너도 우연한 시간에 / 나를 알아보게 되겠지 / 그럼 그때의 널 기다릴게’라는 노랫말에 영재의 호소력 짙은 창법이 더해져 극전개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극중 주인공 서풍(이준호 분) 칠성(장혁 분) 새우(정려원 분)가 각박한 현실, 만만치 않은 사회에서 각자의 소신을 지키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전종혁, 허석 등의 뮤지션이 함께 작업하며 곡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영재가 발표하는 ‘그 시간에’는 악기 연주와 가창력을 전전면에 내세운 록음악”이라며 “영재의 완벽한 가창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는 명품 OST 곡으로 완성됐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갓세븐은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018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로 인기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GOT7 영재의 ‘그 시간에’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더하기미디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