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MK이슈]인피니트 성규 오늘(14일) 현역 입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14일 현역 입대한다.

성규는 이날 오후 강원도 고성군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 복무에 나선다.

성규는 지난 7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평화의 전당 열린 ‘김성규 1st Solo Concert-SHINE’에서 입대 사실을 직접 밝혔다. 당시 그는 "오늘이 아니면 얘기할 시간이 없다. 군대에 가게 됐다"며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해서 아쉽지만 군대는 누구나 가는 것이고 당연한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렇게 콘서트를 마무리하고 갈 수 있게 돼 다행이다. 건강히 지내시고 남은 멤버들을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1989년생인 성규는 지난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내꺼하자',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때)', '파라다이스(Paradise)', 'Destiny' 등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인피니트 활동뿐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 또 뮤지컬 배우로서 전방위 활약한 그는 실력파 아이돌의 전형을 보여줬다.

한편 성규의 입대를 시작으로 인피니트는 동우, 우현, 성열, 엘, 성종이 시간차를 두고 입대한다. 동우는 90년생, 우현과 성열은 91년생, 엘은 92년생, 성종은 93년생. 입대 시기가 조금씩 차이가 나는 만큼 향후 수년간 인피니트 완전체 모습은 보기 힘들 전망이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