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안민석, 김성태 찾아가 “건강 생각하고 단식 그만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민석과 김성태, 국정농단 청문위원 인연

안민석, 홍영표 민주당 원내대표와 김성태 찾아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단식 농성 중인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찾아갔다.

안 의원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관련 사진을 올리면서 만난 소회를 밝혔다.

헤럴드경제

단식 농성중인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찾아간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 의원은 “당선 후 첫 일정을 김성태 원내대표 단식농성장 방문하는 홍영표 원내대표를 제가 모셨다”라며 “앞으로 김성태와 홍영표 두 원내대표의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제가 해야 할 듯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성태 원내대표님, 건강 생각하시고 이제 그만 단식을 푸셔라”라고 덧붙였다.

안 의원과 김 원내대표는 지난해 최순실 게이트 국조특위서 위원과 위원장으로 만났다. 이후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날 안 의원과 함께 농성장을 찾은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단식을 푸시고 이야기를 해서 좀 해결하자”라며 “빨리 국회를 정상화하는 방향으로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김 원내대표는 “같이 노동운동을 한 사람으로서 대화와 타협으로 서로 진정성을 갖고 풀면 못 풀 게 없다”면서 “철저한 신뢰를 기반으로 정국을 풀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