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새로운 감성을 담은 스페셜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25일 저녁 6시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넌 괜찮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넌 괜찮니'는 '사랑은....'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 '돈 스탑(Don't Stop)(DJ Koo Remix)'에 이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네 번째 스페셜 싱글로, 귀엽고 깜찍하던 기존 이미지와는 상반된 아련하고 성숙해진 음악과 목소리를 접할 수 있다.
록, EDM,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넌 괜찮니'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더 이스트라이트표 '감성 힙합'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잔잔한 힙합 장르인 '넌 괜찮니'는 이전의 밝고 긍정적인 가사들과는 달리 이별의 아쉬움과 슬픔을 오롯이 녹인 노랫말, 이은성의 감미로운 보컬 및 정사강, 이우진의 감성 짙은 래핑, 서정적인 멜로디 등이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곡.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멤버들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모션용 포토 티저부터 감성 지수를 높이는 가사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더 이스트라이트가 이번 스페셜 싱글을 통해 리스너들의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