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V앱'아이콘TV 제작발표회'B.I, "아이콘TV는 야식같은 방송...많은 기대 바라"(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Vlive '자체제작 아이콘 제작발표회'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아이콘 멤버들이 '아이콘TV'첫방을 앞두고 꿀잼을 예고했다.

21일 방송된 V앱 '자체제작 아이콘 제작발표회'에서는 '아이콘TV' 첫방을 앞두고 스스호 제작발표회를 여는 아이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멤버들 자체로 제작발표회를 열어 V앱을 통해 곧 첫방을 하게 될 '아이콘TV'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각자 자기 소개를 마친 멤버들은 '아이콘TV' 티져를 보여주었고, 여기에는 PD로 변신한 아이콘의 모습을 예고했다.

멤버들은 "가수인 우리들이 PD로 변신하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구준회는 "세상엔 참 멋진사람이 많은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멤버들은 "마치 극본없는 드라마같이 촬영했다, 우리가 이상한 사람처럼 방송될까봐 걱정된다"며 첫방에 대한 긴장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멤버 송윤형은 "원래 극본없는 드라마, 막장드라마가 재밌는 법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멤버 바비는 "아이콘멤버들이 하고싶은 것도 해보고, 하기 싫은 것도 해보았다. 많은 경험을 통해 열심히 촬영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말했다.

이어 "멤버들이 하기싫은 것을 잘 안하고 싶어해도 막상 시키면 참 잘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리더 B.I는 "'아이콘TV'는 마치 야식같은 방송이 될것이다" 며 "먹으면 안될거 같은데 먹고싶은 방송이랄까, 팬들 뿐 아니라 대중분들도, 아이콘의 '사랑을했다'처럼 많은 사랑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멘트에 멤버들은 "멘트가 좋다"며 웃어보였다.

한편 JTBC '아이콘TV'는 밤 12시 30분에 첫방송 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