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정려원, SBS '기름진 멜로' 여주인공 확정…5월 방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배우 정려원/키이스트 제공


정려원, SBS '기름진 멜로' 여주인공 확정…5월 방송[공식]

배우 정려원이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출연한다.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주인공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

극중 정려원은 결혼식 축의금은 통 크게 패스하고, 아버지에게 결혼 축하 용돈으로 3억짜리 수표를 받는 재벌집 자제 단새우 역할로 분한다.

단새우는 승마가 취미, 선수급 펜싱 실력이 특기인 부유층 자제로 자신의 인생 최고의 순간, 가장 큰 변화와 함께 우연히 마주한 중국집 짜장면 한 그릇으로부터 또 다른 삶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 정려원 표 디테일 감정 연기로 단새우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 독특한 소재, 재치와 의미를 모두 갖춘 대사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서숙향 작가의 신작. 또한 '수상한 파트너'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감각적 연출로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박선호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