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더보이즈,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12명의 백마 탄 왕자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백마 탄 왕자로 변신했다.

더보이즈(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의 첫 번째 개별 앨범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등장한 12명의 백마 탄 왕자 더보이즈의 순정 만화 비주얼이 드러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파격적인 오렌지 블런드 톤 헤어로 변신한 멤버 주학년을 비롯해 빈틈없는 멤버들의 비주얼 면면이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흰 셔츠와 리본, 어깨 휘장 등으로 포인트를 더한 팀복 스타일링은 차별화된 더보이즈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더보이즈의 컴백 타이틀곡인 '기디 업(Giddy up)'이 감탄사 '이랴!'를 뜻하는 만큼, 공개된 앨범포토와의 연관성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오는 4월 3일 전격 공개되는 더보이즈의 신곡 '기디 업'이 과연 어떤 음악과 스타일로 음악 팬들을 찾게 될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를 비롯한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고 4개월 여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가요계 세대교체를 알릴 파워신인 더보이즈의 힘찬 출발을 알릴 신보 '더 스타트'는 더보이즈 특유의 유니크함과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신보로 또 한번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