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더 화려해진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8월 30일 개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2018 SOBA'가 더 크고 화려하게 돌아온다. .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가 오는 8월 30일 개최된다.

시상식에는 K팝으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을 비롯해 래퍼, 트로트 가수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석한다.

소리바다는 이번 시상식에서 자체 데이터와 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 등을 통해 집계된 성적으로 최고의 K팝과 K팝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 주최측은 "공정하고 객관적인 투표 기준으로 시상자를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 20일 열렸던 '2017 SOBA' 보다 한 달 빨리 열리는 '2018 SOBA'는 시상식 규모와 무대 구성 등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며 더 다양해진 이벤트와 공연으로 K팝을 사랑하는 국내외 음악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8 SOBA'에 대한 관심은 해외도 뜨겁다. 주최측에 따르면 일찌감치 해외 중계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소리바다는 지난해 국내를 포함, 200여 개의 나라에 8개 국어로 SNS 홍보를 진행했고, 시상식 영상 및 홍보영상을 공개해 폭발적 인기를 끈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2018 SOBA'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음원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 디지털 음악시장의 중심,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와 한류 최대 에이전시인 YJ파트너스가 주관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