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동방신기, 컴백에 맞춰 팬들과 특별한 만남…28일 파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동방신기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동방신기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동방신기는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가 발매되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TVXQ! Welcome Back Party : The Chance of Love'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동방신기는 이번 파티에서 '흥' 넘치는 스윙재즈 댄스팝 장르의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 무대를 최초 공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그 동안 보여주었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보다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방신기의 정규 8집은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 동방신기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아시아 톱클래스' 동방신기의 면모를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20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New Chapter Film #V' 영상도 오픈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