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나혼자’ 전현무 “한혜진과 공개 열애, 공개 데이트 장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과 공개 열애에 대해 “공개 데이트를 할 수 있어 장점”이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열애 보도 이후 좋아진 점은 숨어서 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 같다. 죄 지은 사람처럼 숨어다녔는데 그렇지 않아 좋다. 댓글 호감도가 달라졌다. 살면서 저 때문에 설렜다는 말 처음 들었다. 짧지만 행복했다”고 말했다.

단점도 있었다. 그는 “저희 두 사람의 이야기가 계속 기사화가 되니까 피로감을 느끼지 않을까 죄송스럽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질문을 받아서 답을 하고 있는데, 취하진 않았나 반성했다.”고 말했다.

2013년 5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혼자 사는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역대 최고 시청률인 13.6%(닐슨코리아 전구 기준)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 전현무를 비롯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베스트커플상, 올해의 작가상 등 8개 부문을 석권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