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효리네 민박2’, 박보검 효과 톡톡..시청률 12%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효리네 민박2’가 지난주에 이어 또 다시 JTBC 예능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2’ 7회가 12.2%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6회 방송(11.2%)보다 1%P 상승한 기록이며 JTBC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고 시청률이다.

또한 2049 타겟 시청률 역시 7.4%로 JTBC 역대 최고 기록이자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수도권 유료 가구 기준)

매일경제

효리네민박2 시청률 사진=JTBC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2%까지 치솟았다. 최고의 1분은 곽지 해수욕장에 ‘대전 핑클’을 내려다주고 민박집으로 돌아오는 박보검의 귀갓길 장면. 박보검은 내비게이션 안내 음성과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운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흘러나오는 노래를 따라 부르며 흥을 방출하다가도, 안내 음성이 나오면 금세 운전에 집중하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회를 거듭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효리네 민박2’ 다음회(8회)에서는 서울 출장에서 돌아온 이상순의 합류로 드디어 ‘완전체’가 된 민박객 임직원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