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달의 소녀, 뮤비 확장 상영회 성료 "너무 감사하고 행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달의 소녀가 뮤직비디오 확장 상영회를 개최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뮤직비디오 확장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17일 오후 3시와 5시, 2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G관에서 ‘Cinema Theory-Up & Line’을 열고 13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상영회에서는 이달의 소녀 멤버 중 11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의 솔로 뮤직비디오와 두 개의 유닛(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뮤직비디오까지 상영됐다. 아울러 이달의 소녀 열두 명의 완전체 예고 영상이 공개 돼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이달의 소녀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에 관련된 미공개 영상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Uncover'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등이 최초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1회차에는 김립, 진솔, 최리, 2회차에는 이브, 츄, 고원이 깜짝 등장해 무대 인사를 진행했으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멤버 이브는 “지난 영상회에 이어 이달의 소녀 Cinema Theory로 팬 분들을 또 만나 뵙게 됐는데 지난 심화 학습반에 이어서 오늘도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고원은 “황금 같은 주말 시간에 이달의 소녀를 보기 위해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달의 소녀가 5월 새로운 형태의 무대를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멤버 올리비아 혜는 이달 말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