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깜짝 놀랐죠?"…마마무, 비글美 넘친 버스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비글미 넘치는 버스킹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별이 빛나는 밤’ 애니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 1200만뷰 돌파와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마마무의 깜짝 선물이다.

영상 속 마마무는 양, 원숭이, 돼지 등 자신의 띠에 해당하는 동물 탈을 쓰고 깜짝 버스킹에 나섰다. ‘비글돌’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듣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후 마마무는 탈을 벗고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와 함께 인형탈을 쓰면서 깜짝 공연을 준비하는 마마무의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지난 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활동을 시작한 마마무는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한편, 마마무는 2018년 ‘포시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멤버들의 재능과 색깔이 더욱 돋보이도록 개별 활동도 시작할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휘인, 솔라, 문별의 개인 활동이 예정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