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빛나는 3월의 신랑신부"…조현재, '남성미 물씬' 웨딩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조현재가 3월의 신랑으로 변신했다.

오는 24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조현재가 남성미 물씬 풍기는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웨딩촬영은 조현재의 세심한 배려 속에 이뤄졌다. 조현재는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촬영장에 도착해 시안을 꼼꼼히 살피고 스태프들의 식사를 챙겼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웨딩 촬영에 현장엔 웃음소리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웨딩사진엔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조현재와 우아한 예비신부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조현재는 클래식한 네이비 턱시도와 벨벳 소재의 블랙 턱시도로 신사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꾸준한 운동으로 다듬어진 슈트핏으로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예비신부는 가녀린 어깨선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라인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촉촉한 피부 표현과 최소한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살렸다. 여기에 머리는 반묶음 스타일로 길게 늘어뜨려 단아한 분위기의 드레스와 어우러지도록 했다.

조현재의 웨딩을 진행한 듀오웨드 측은 "바쁘게 진행되는 결혼 준비 과정 속에서도 서로를 세심히 살피는 조현재와 예비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배려심 가득한 아름다운 모습에 결혼준비를 돕는 과정 내내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조현재는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