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팝업뮤직]"황금기의 시작"…워너원, 오늘(19일) '부메랑'으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국민그룹 워너원이 2018년을 '황금기'로 만들어 나간다.

19일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두 번째 미니앨범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겨있다. 또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BOOMERANG'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이란 단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워너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앞서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이 아닌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부각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팬들과 만난지 333일을 기념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약속해요'는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국민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부메랑'과 선공개곡 '약속해요'를 비롯해 'GOLD',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예능 소식으로 이미 컴백 열기를 더한 워너원이다.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와 SBS '미운우리새끼' 등에 출연하며 컴백 전 얼굴을 비춘 워너원은 KBS 2TV '해피투게더', MBC '라디오스타', KBS 2TV '해피투게더', JTBC '아는 형님', tvN '수요미식회'에 연이어 출연한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는 강다니엘이 고정으로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워너원은 오늘(1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이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