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수지와 열애' 이동욱, 팬 1000명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경기 관람…"한류도 패럴림픽도 즐겨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강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배우 이동욱이 팬 1000명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경기 관람에 나선다.

이동욱은 13일 국내외 팬 1000명을 초대해 팬 미팅을 하고 직접 구매한 경기 티켓으로 장애인 아이스하키 체코와 일본 경기 관람에 나선다.

우선 이동욱은 이날 오전 해외 팬 410명과 '경강선 KTX 한류드라마 열차'를 타고 강원도 드라마 촬영지로의 여행을 떠난다. 강릉역에 도착한 팬들은 강릉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동욱과의 팬미팅에 참석하게 된다.

이어 이들은 이동욱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1000명의 팬들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체코 대 일본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한다.

한편 이번 이동욱과 팬들의 패럴림픽 관람은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앞서 장근석은 패럴림픽 개최 첫 날 '2018 팬과의 스페셜 만남'을 통해 팬미팅과 함께 팬들과 아이스하키 경기 관람에 나선 바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