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벌써 데뷔 20주년" 신화, 26일 팬송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신화가 팬들을 위해 ‘All Your Dreams’를 18년 만에 다시 부른다.

기프트 싱글 발매 예고로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신화가 12일 단체 포스터 2종을 깜짝 공개했다. 이들은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2018)’를 오는 26일 발매한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각각 어두운 배경 속에서 강렬한 포즈를 취하거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프트 싱글‘All Your Dreams’는 지난 2000년 발표된 신화의 정규 3집 ‘Only One’ 수록곡이자 세련된 멜로디와 강렬한 가사, 화려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았던 곡이다.

특히 이번 기프트 싱글은 원곡 느낌을 살려 당시의 감성과 18년 전 곡을 현재 목소리로 다시 듣는 즐거움을 줄 전망. 또 원작을 그대로 재연한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프트 싱글 발매는 팬들이 무대에서 다시 듣고 싶은 곡 중 하나로 손꼽았던 ‘All Your Dreams’를 리메이크 곡으로 선택했다. 멤버들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고 20년을 한 결 같이 지지하고 응원해준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2018년은 신화에게도 의미가 큰 해이지만, 팬분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가진 해이다”라며 “때문에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했으며, 많은 팬분들이 다시 보고 싶다고 이야기해왔던 ‘All Your Dreams’를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단순히 음원만 발매하는 것이 아니라 18년 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똑같이 재연할 예정으로, 신화가 준비한 기프트 싱글이 신화창조에게 20주년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화는 오는 3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를 개최한다.
hmh1@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