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김선아 '키스 먼저 할까요' 제목 보고 출연 결정 "키스 원없이 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캐스팅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0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 제작 발표회에 감우성, 김선아, 오지호, 박시연, 김성수, 예지원 등이 참석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연출을 맡은 손정현 PD는 주연 배우 캐스팅에 대해 "먼저 김선아 씨에게 감사하고 싶다. 김선아 씨는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대박 나서 다음 작품 고르는 데 굉장히 까다로웠을 수 있다. 하지만 김선아 씨는 시놉시스 하나 보고 이 드라마에서 '키스 원 없이 하겠다'고 하면서 흔쾌히 작품에 임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정현 PD는 "감우성 씨 역시 김선아 씨와 키스 원없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하지 않았을까 싶다. 사실 농담이고 감우성 씨를 캐스팅 하기 위해 수소문을 굉장히 여러번 했다. 그런데 감우성 씨가 경기도 양주에서 개 7마리, 고양이 3마리 아내와 함께 초야에 뭍혀 '나는 자연인이다'를 찍고 있더라. 그래서 제가 찾아가서 '멜로 할 수 있는 마지막 작품이 될 지 모른다'는 감언이설을 하면서 섭외하게 됐다"고 섭외를 하기 위해 했던 노력을 털어놨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사진=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