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갓세븐, 3월 컴백 전부터 '열일' 행보…新 리얼리티부터 각종 예능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3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활동을 통해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5일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이 3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5월 월드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갓세븐은 본격 컴백 전부터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2018년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먼저 갓세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제주도로 떠나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7명의 멤버들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Working Eat Holiday in Jeju)'가 21일 저녁 8시 30분 MBC MUSIC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해당 리얼리티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생방송 될 예정.

각종 예능 프로그램 접수도 예고했다. 진영은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 출연, JB는 3월 2일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아울러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부터 15주 동안 웹툰 서비스 케이툰에서는 갓세븐의 캐릭터를 픽션으로 재구성한 웹툰 '겟(GET)'이 연재되면서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이한 갓세븐은 지난 3일과 4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4번째 공식 팬미팅 '갓세븐♥아가새 네 번째 팬미팅(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I GOT7 RESEARCH)'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3월 컴백과 2018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린 갓세븐은 "2018년에는 팬클럽 아가새와 함께 훨훨 날아오를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갓세븐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