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종합] 종영 '더유닛' 유키스 준·소나무 의진, 최종 1위… 유닛B·G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더유닛' 최종 유닛 B, G 멤버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유닛 B와 유닛 G가 탄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 무대는 파이널에 진출한 36명의 참가자들은 물론, 지금까지의 여정을 함께 해온 전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마이 턴(My Turn)을 선보였다.

이어 산이의 진행으로 본격적인 파이널 생방송을 시작했다. 파이널 무대를 위해 36명의 참가자들은 신곡 무대를 준비했고, 킬링 파트의 주인공 자리를 두고 팀 내 오디션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이 각자 킬링 파트의 안무를 직접 짜고 투표를 통해서 선발한 것. 그 결과 솜이, 우희, 록현, 대원이 킬링 파트의 주인공을 차지했다.

이후 여자 하양 팀(지원, 솜이, 지엔, 유나킴, 세미, 이수지, 단아, 양지원, 이현주)은 신곡 'Ting' 무대를 꾸몄고, 여자 빨강 팀(차희, 신지훈, 윤조, 앤씨아, 의진, 예빈, 우희, 여은, 이보림)은 신곡 'You & I'를 선보였다.

또 남자 파랑 팀(한결, 제업, 동현, 김티모테오, 유키스 준, 세용, 지한솔, 록현, 수웅)은 신곡 'Dancing With The Devil'을, 남자 검정 팀(마르코, 찬, 기중, 대원, 의진, 필독, 이건, 동명, 고호정)은 신곡 '끌어줘' 무대를 펼쳤다.

이후 유닛 G, B의 최종 멤버가 공개됐다. 먼저 유닛 G는 9위 이수지, 8위 지엔, 7위 우희, 6위 양지원, 5위 이현주, 4위 윤조, 3위 앤씨아, 2위 예빈이 이름을 올렸고 최종 1위는 소나무 의진이 차지했다.

또 유닛 B의 9위는 찬, 8위 기중, 7위 대원, 6위 지한솔, 5위 마르코, 4위 필독, 3위 고호정, 2위 빅플로 의진으로 발표됐다. 이어 유키스 준이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enter@xportsnews.com /사진=KBS2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