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모모랜드 측 "주이 학교폭력 루머 허위 사실…법적 대응"(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모모랜드 주이의 소속사 측이 학교폭력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9일 오전 모모랜드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측은 "최근 주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린다"면서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이가 소속된 모모랜드는 최근 신곡 '뿜뿜'을 발매하고 데뷔 후 첫 1위를 수상했다.

이하 모모랜드 주이 소속사 측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입니다.

최근 주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주이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블킥컴퍼니 드림.

사진=헤럴드POP DB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