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서울 SK, 주말 2연전 'W 데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프로농구 SK와 현대모비스의 경기에서 SK 최부경(가운데)이 현대모비스 이종현의 수비를 피해 레이업슛을 하고 있다. 2018. 1. 11. 잠실학생체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윤세호기자] 서울 SK는 오는 20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창원 LG전과 21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전을 맞아 W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W Day 는 4라운드 마지막 홈경기와 5라운드 첫 홈경기를 맞아 ‘당신(팬)을 위한 2배의 혜택, 2배의 기쁨’을 컨셉으로 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레드 데이인 20일 경기 입장객 중 빨간색 계열의 옷을 입고 입장 하는 선착순 100명의 팬에게는 SK나이츠가 승리 시 경기 후 선수단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20일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올스타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최준용 선수가 제공하는 엔젤리너스 콜드 브루 커피를 관객 1000명에게 무료로 증정 한다.

이와 함께 W Day 2경기동안 나이츠 앱에서 활용되는 포인트를 2배로 적용해 지급하며 2층 캐릭터 샵에서 판매하는 캐릭터 상품도 1+1 특별 구성으로 팬들에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경기 중 이벤트도 경품을 평소보다 2배로 늘려 LG V30 휴대폰도 2대를 지급할 예정이다.

bng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