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이현♥유하나, 2월 결혼 "힘들 때나 기쁠 때 힘 되어주는 사람"[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그룹 오션 출신 이현과 뮤지컬 배우 유하나가 결혼한다.

이현과 유하나는 오는 2월 3일 서울 서초구 더바인 라온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에게 고마운 사람이, 인연이 있었다.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저를 옆에서 믿고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고마운 친구였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이제 한 남자로서, 그 친구를 위해 그리고 저를 위해 결혼이라는 새 출발을 해보려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그는 "좋은 무대로 좋은 음악으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 드리겠다"며 "새로운 출발의 힘차고 밝은 기운으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기운 전해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이하 이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모두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행복하게 하고 계신가요? 그동안...10년 동안 또는 첫 데뷔 때부터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먼저 알려야 하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서 이곳에 먼저 알립니다.

그동안 저에게 고마운 사람이, 인연이 있었습니다.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저를 옆에서 믿고 응원 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고마운 친구였습니다. 저는 이제 한 남자로서, 그 친구를 위해 그리고 저를 위해 , ‘결혼’이라는 새 출발을 해보려 합니다. 10년 동안이나, 그리고 그 이상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가족같은 여러분들도 기뻐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다보니..제 인생을 진지하고 깊게 돌이켜보게 되었습니다..반성도 하게되고...행복했던 추억에 웃음도 짓게되고.....그런데 제가 행복했던 때에는 꼭 여러분들과 함께였었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제 인생에 행복한 챕터가 존재하더라구요..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 마음 좋은 무대로 좋은 음악으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의 저의 모습도 기대해주시구요, 언제나 그래왔듯..처음 때와 마찬가지로...저는 언제나 늘 같은자리에서 여러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할 것입니다. 새로운 출발의 힘차고 밝은 기운으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기운 전해드리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즐거움 가득 하시길 진심으로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