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숨은 명곡 재발매" EXID, '리플라워' 프로젝트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2018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10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EXID의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시작을 알리며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리마스터링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 속에는 프로젝트명과 함께 꽃이 피어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는 매달 곡이 공개될수록 꽃이 하나로 펴 EXID 데뷔 달인 8월의 탄생화 해바라기가 완성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 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첫 번째로 공개될 숨은 명곡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 프로젝트는 EXID가 데뷔 후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추억들을 돌이켜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도 데뷔 6년 만에 생긴 EXID의 대표 공식 색이 사용돼 프로젝트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