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인스타그램 영상화면 캡처 |
[헤럴드POP=이혜랑 기자] 배우 엄태웅의 딸 지온 양이 고모인 가수 엄정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15일 오전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 지온이덕분에 에너지 상승이예요. 너무너무 이뻐라! 안움직이는것 같은데 포인트 너무 잘아는 신공 #지오니#endingcredit #엔딩크레딧#커버댄스"라는 말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온 양은 엄정화의 신곡 '엔딩크레딧'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지온 양은 머리를 앞으로 내렸다가 쓸어올리는 것 뿐만 아니라 바닥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 안무까지 과감하게 선보이고 있다.
어느새 부쩍 큰 지온 양은 쑥스러워하면서도 포인트 안무를 정확히 알고 이를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표정까지 완벽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어 더욱 깜찍함을 자아낸다.
앞서 지온 양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빠 엄태웅과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 13일 'The Cloud Dream of the Nine - 두 번째 꿈'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엔딩 크레딧'으로 활동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