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Oh!llywood] 세계적 DJ ZeddX방탄소년단, 콜라보 성사? "함께 곡 만들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세계적인 그룹으로 우뚝 선 방탄소년단과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DJ 제드(Zedd)의 꿈의 컬래버레이션은 성사될 수 있을까.

제드는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에 메시지를 보냈다. 제드는 "안녕 친구들, 너희가 나와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함께 하자"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같이 하자(Let's do it)"고 제드의 러브콜에 화답해 세계적인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예고했다.

제드는 러시아 출신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DJ로, 지난 2012년 본격적으로 데뷔해 2014년에는 제56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댄스 레코딩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는 빌보드 일렉트로닉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EDM신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DJ로서뿐만 아니라 레이디 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팝가수들의 곡 작업에 참여해며 프로듀서로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제드는 AMA(American Musid Awards,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출연을 확정해 K팝 그룹으로서는 최초로 AMA에 출연하는 방탄소년단과 만날 예정. 과연 AMA에서 성사될 두 팀의 만남이 반가운 컬래버레이션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