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고백부부' 7회 예고…위기에 빠진 장나라, 구할 사람은 장기용·손호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KBS 방송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백부부' 7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3일(오늘) 밤 방송된 KBS2TV 금토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는 장나라가 위기에 처한 가운데, 첫사랑 장기용과 남편 손호준 중 누가 위험에 빠진 장나라를 구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마진주(장나라 분)는 대학교 축제에서 메이퀸 선발대회에 나가게 됐다. 마진주는 장기자랑 시간에 임상아의 '뮤지컬'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보였다.

그 모습을 지켜본 정남길(장기용 분)은 마진주를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이와 반대로 최반도(손호준 분)는 깊은 생각에 잠긴다. 같은 시각 호시탐탐 마진주를 농락하려고 기회를 엿보는 박현석(임지규 분) 역시 무대 밑에서 마진주의 모습을 관람했고, 현석의 친구는 "빨리 꼬셔봐라. 누가 채가겠다"라며 종용한다.

7회 방송분에서 마진주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던 현석과의 데이트에 나서고, 무슨 일 때문인지 어두운 밤길 골목을 걸으며 위기감을 느낀다.

그 시각 최반도 역시 불안한 표정으로 어디론가 뛰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KBS2TV 드라마 '고백부부' 7회는 3일 밤 11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투데이/유정선 기자(dwt84@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